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2022 노벨티노빌리티 야유회

Our story

by NVNB 2023. 3. 16. 13:10

본문

2022년도 노벨티노빌리티의 첫 야유회!

회사에서 약 1시간 거리인 광주시 퇴촌면에 위치한 오르빛 정원으로 가게 되었다. 

광주시 퇴촌면 오르빛정원 전경

1시간 가량 차를 타고 가서 본 첫 광경!

벌써부터 텐트에는 고기 연기가 스물스물 올라오고 있었고 평소에 보지 못했던 자연의 모습이 눈 앞에 펼쳐졌다.

5월에 있었던 pre-IND meeting 준비와 올해 말에 진행될 임상시험 setting으로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던 나에게 첫 광경부터 힐링 시작을 알리는 듯 했다 (츄릅) (고기 냄새 때문 아님)

 

도착하자 마자 너무 예쁘다며 연신 감탄하며 찍었던 오르빛정원의 모습들.

야유회는, 5-6명씩 한 조를 이루어 총 5개의 조로 나누어 점심 (훈제삼겹살)을 먹고,

점심 후에는 자유시간 후 우리 회사의 대표 MC가 진행하는 김퀴즈온더블럭을 하는 일정으로 진행되었다.

본사와 연구소가 건물이 따로 있어 나로써는 연구소 분들과 컨택을 할 수 있는 방법이 메일이나

한 달에 한번 월간 회의 때, 혹은 미팅이 있을 때 얼굴을 뵈었는데,

이렇게 야유회를 통해 다같이 모여 서로를 알아가고 얼굴보고 얘기 나눌 수 있어

나에게는 (모두에게도) 몇 없는 소중한 시간이 아닐까 싶다. 

훈훈한 얘기를 뒤로 하고,

현실은 각 조가 구운 고기를 보고 먹물 고기냐는 둥, 다 타서 어떻게 먹을거냐는 둥, 장난을 치며 ㅎㅎ

서로의 노하우를 전수 받으면서 누가누가 고기 더 잘굽나 그들만의 리그를 시작했다. 

 

C조는 고기가 먹물 고기라고 소문이 나서 그 조는 어떤 조길래 그런 소문이 나나~하고 우리 조 텐트로 가봤는데,

그 C조가 내가 속한 조였다. 머쓱

"먹물 고기라뇻 !!!!! 맛만 있었다구욧 !!!!!!"

그렇게 고기와 소세지와 라면과 쥐포와 등등 ..

너무 맛있게 먹으면서 서로 밀린 얘기를 하느라 바빠서 음식 사진을 더 못찍은게 아쉽다.

그렇게 배터지게 먹고 다음날 "아 더 먹을 걸~ 위가 한개라서 아깝다" 며 (ㅋㅋ)

 

캠잘알 (캠핑잘알)이신 한 분이 마시멜로우를 사들고 오셔서 냉큼 두개를 훔쳐왔다.

쫀드기와 함께 노릇노릇 굽고 다시 2차 먹방을 시작했다.

마시멜로우는 지구 한 바퀴를 돌아도 빠지지 않는 다는 악마의 간식인데

나는 지구 한바퀴를 도는 방법을 모르니 그냥 먹고 안빼고 말란다~!

 

삼삼오오 맛있게 먹고 있는 모습들!

자, 게임을 시작해보도록 하지

밥을 야무지게 먹고 이제 보드게임을 시작했다

시작은 미약했으나 끝은 창대했다. 

노벨티노빌리티의 대표 MC, (자칭) 유재석 저리가라~ 인 김MC의 김퀴즈온더블록을 진행했다.

다양한 주제와 다양한 게임으로 매번 우리를 즐겁게 해주시는 김MC..

덕분에 회사 행사 분위기의 텐션은 매번 UP 되어있다 !

다들 열정 넘치는 모습으로 참석하는 모습에 구경하는 즐거움도 있었다 ㅎㅎ

신중하게 점수를 계산하는 중
왼쪽: 1등 팀 시상 / 오른쪽: 2등팀 시

드디어 1등을 발표 하고 선물 증정하는 시간을 가졌다!

엇 지금보니 작년 송년회때에도 대표님 계시는 조 (바로 나의 조)가 1등을 했었는데

이번에도 대표님의 조가 1등을 했다!!! 2등에게도 경품이 주어졌다.

화목한 단체사진

 

게임을 마치고 난 뒤 빈 자리를 보니 여운이 남아서 한 컷.

먹는 거에 진심이고 일 할땐 확실하게 일 하고 쉴 땐 확실하게 쉬게 해주는 회사 덕분에

정말 많이 먹고 푹 쉬다 온 하루였다.

그리고 앞으로의 회사 행사들이 더욱 더 기대가 되고 벌써부터 기다려진다!

그럼 행복했던 순간들을 뒤로하고 다시 일하러 가야지 총총,,


노벨티노빌리티 임상개발본부 한지민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